서울경제> 한화L&C, 인테리어 필름 신규패턴 출시
페이지 정보
작성자 한화인테리어필름 작성일18-03-13 15:44 조회3,147회 댓글0건본문
한화L&C, 인테리어 필름 신규패턴 출시
환경부 '실내' 마크 업계 첫 획득
|
한화L&C는 ‘2018형 보닥(BODAQ)’ 전 제품이 환경부의 실내공기질 관리법에서 규정하는 톨루엔·포름알데히드 등의 유해물질 기준 검사를 통과해 ‘실내’ 마크를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. 또 모든 패턴에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의 기준에 준하는 방염성능을 확보했다. 이는 앞서 지난해 업계 최초로 대한아토피협회 ‘아토피 안심인증’을 획득한 데 이은 쾌거다.
한화L&C는 올해 천연 질감(Natural Surfaces)을 살린 디자인을 더해 제품 라인업을 늘렸다. 특히 석재 질감과 입체감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. 석재 질감은 최근 해외 가구 및 인테리어 박람회에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패턴으로 세련되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.
또 금속제품의 독특한 결을 표현한 ‘리얼 메탈릭 패턴’은 기존 패턴에 신규 6종을 더해 총 14종까지 확대했다. 시공성을 개선한 새로운 인조가죽 패턴도 새롭게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.
실내공간 전용인 인테리어 필름뿐만 아니라 건물 외관에 사용할 수 있는 외장용 익스테리어(exterior) 필름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. 오프화이트(OFF-WHITE), 회색, 무연탄회색(ANTHRACITE GRAY), 카본 블랙(CARBON BLACK), 시멘트(CEMENT), 산화철(IRON OXIDE) 등 총 6종이다.
/박해욱기자 spooky@sedaily.com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